학부공지사항

2018학년도 2학기 린네대학 파견공고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8-03-13 조회수 604

           인제대학교 국제교류처는 본교와 교류협정을 맺고 있는 유럽교류협정대학에 파견할 교환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학생들은 많은 지원 바랍니다.


파견대학

Linnaeus University (스웨덴)

교환학생

선발과정

국제교류처 교환학생 모집공고

국제교류처 학생선발 (1차 서류, 2차 면접)

선발학생을 파견대학에 교환학생으로 지명 및 현지대학 지원신청서 작성

파견대학에서 최종선발여부를 인제대 국제교류처에 통보 (입학허가서)

최종 선발학생 해당국가 비자발급 및 출국 준비

출국

본교에서 교환학생 지명 후보자로 선발 되더라도, 현지파견대학에 신청서를 제출한 후 전공매치 및 기타자격요건에 의거 최종선발에서 탈락될 수 있습니다. 최종선발 여부는 현지파견대학에서 최종결정합니다.

지원자격


- 신청 당시 본교 2학년 2학기 ~ 4학년 1학기 재학생 (휴학생 지원불가)

4학년 2학기를 해외대학에서 수학할 경우에는 한 학기만 수학가능하고 교환학생 종료 후 반드시 한 학기 더 추가로 인제대에서 수학해야 함.

- 전 학년 평균 평점 2.8 이상인 자

- 해당국가 유학비자 취득에 결격사유(신체결함, 범죄경력)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과거 국제교류처 프로그램으로  2학기 이상 해외대학에서 수학하고 학점인정 받은 자 제외

- Linnaeus University의 경우 경영학부 학생만 지원 가능

- 해당 학교 교환학생 수업확인 후 본인전공과 일치하며 영어 수학이 가능한 자

(아래 링크 확인 필수)

Linnaeus University

https://lnu.se/en/education/exchange-studies/courses-and-programmes-for-exchange-students/?faculty=School+of+Business+and+Economics&semester=Autumn+2018


 

 

외국어자격

스웨덴, 네덜란드, 독일

- 영어로 현지대학 전공수업을 원활하게 들을 수 있는 영어수준 (B2 level)

- 국제교류처 영어인터뷰 통과자

모집인원

- 00

파견기간

- 1학기 (6개월)

※현지대학의 학사일정은 학교별로 상이 하니 자세한 내용은 국제교류처 홈페이지 내 일반자료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oia.inje.ac.kr/M05/M05_S06_SS01.php

지원내용

- 파견대학 등록금 면제 (대학에 따라 학생회비 등을 납부해야 하는 경우 있음),

대신에 파견학기에 인제대학교 등록금 납부필수 (인제대 별도 수강신청 필요 없음)

- 항공료, 기숙사비, 생활비, 의료보험비, 비자, 공증, 신체검사 비용은 학생 본인이 직접 부담하여 진행해야 함

- 파견 대학에서의 이수과목 학점 인정, 성적은 pass로 처리

해외대학에서 받은 학점을 인제대 학점으로 인정받기 위해서 학점인정 처리 세부사항을 반드시 프로그램 신청 전에 해당학과 사무실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학과에 따라 해외에서 취득한 학점을 본교 전공학점으로 인정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제출서류

지원서 1(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대외교류-교환학생선택-연수내용에서 희망대학 선택 후 작성하고 개인신상, 자기소개 및 학업계획서 출력)

영문 성적증명서/재학증명서 각각 1(3학년 1학기 현재 편입생의 경우 전적 대학 성적 증명서 대체)

여권사본 1(여권 미소지자는 여권신청서로 대체 가능)

영어능력 성적표 제출 (IELTS, TOEFL, TEPS, TOEIC 점수 중 택일)

영국 교환학생 신청의 경우 반드시 IELTS 또는 TOEFL 성적표 제출해야함.

프로그램 연수기 (프로그램 종료 및 한국귀국 후 국제교류처 제출)

제출기간

- 2018323() 16:00까지 국제교류처 (본관 1층 신한은행 옆) 제출

기간엄수

선발방법 및 면접일

- 선발방법 :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서류심사 통과자 대상)

- 면접일 : 3월 마지막 주 예정 (시간 및 장소 추후 개별 문자통보)

문의처

- 국제교류처 문대환, 055-320-3605, moondae@inje.ac.kr

   
 


114 page1140 개의 목록이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2019-1학기 교외 가상수업(OCU, KCU) 관련 안내 2019-02-14 관리자 142
 2019-1학기 전공시간표 2019-02-14 관리자 421
 2019-1학기 학부 수강신청 안내 2019-02-13 관리자 343
 2019-1 등록 안내 2019-02-11 관리자 236
 2019-1 복학 신청 안내 2019-01-24 관리자 218
 ※ 경영학부 졸업요건 ※ 2018-12-13 관리자 884
 졸업자격외국어시험 대체기준 2017-09-21 관리자 1568
 교·내외활동 사고 시 보험 청구 방법 2017-04-10 관리자 481
 공인결석 안내 2016-10-05 관리자 671
 [전체필독] 학번별 전공 및 교양 교육과정(2011-2019학... 2015-12-30 관리자 5806
 [필독] 공인결석 신청 주의사항 2014-10-08 관리자 1955
 [필독] 봉사활동 신청 절차 안내 2014-09-02 관리자 2664
1818  (주)개집컴퍼니 중국어 통역 관련 인턴 모집 2019-01-29 관리자 81
1817  2018-2 INJE STAR 마일리지 점수 확인 기간 안내 2019-01-29 관리자 63
1815  2019-1 재입학 등록 안내 2019-01-23 관리자 55
1814  2018학년도 전기(2019년 2월) 졸업생 학위복 대여 안내... 2019-01-10 관리자 301
1813  2018 동계 계절학기(트랙2) 수강 안내 2018-12-24 관리자 164
1812  겨울방학 특강 안내 2018-12-20 관리자 214
1811  2019학년도 전과(부) 신청 안내 2018-12-19 관리자 189
1810  2018-2 성적우수장학금 지급 기준 2018-12-17 관리자 510
1809  2018-2 졸업시험 결과 안내 2018-12-14 관리자 323
1807  2019-1 보훈·직계자녀 장학금 신청 안내 2018-12-10 관리자 61
 
[1][2][3][4][5][6][7][8][9][10]
 
개인정보보호방침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우621-749
인문사회과학대학(탐진관) 423호 경영학부 사무실 / Tel 055.320.3110 Fax 055.335.3317